티스토리 뷰

연예

유이 몸매

바이효니 2017. 6. 2. 00:42

유이 정글의 법칙 소속사, 송어먹방, 유이 정법 먹방



가수 출신의 연기자 배우 유이씨가 정글의 법칙에서 홍일점으로 활약중이죠.

뉴질랜드 편 정법에서 그녀의 송어 먹방이 방송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금 바로 그 내용 만나보실게요~!



 

 

유이씨는 대부분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꿀벅지"란 타이틀로 알고 계시죠~

꿀벅지 창시자, 애프터스쿨 그룹의 미모담당이였던 그녀~ 지금은 탈퇴후 연기에만 전념하고 있죠~

소속사도 옮겻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정글의법칙은 금요일 예능으로 벌써 몇년 됬죠~

꽤 장수하는 프로그램, 수장인 김병만, 병만족의 병만씨 덕분인듯합니다

15세 관람가입니다.


 

 


이번시즌은 뉴질랜드편인가봐요~ 갓세븐의 마크와, 유이씨가 함께 게스트로 출동했네요.




 

 

유이의 걸크러쉬 매력이 정글을 사로잡았는데요.

유이가 1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편에서 본격적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방출합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병만족은 먹거리 확보를 위해 물속 탐사를 시도해보기로 했지요. 하지만 쉬지 않고 내리는 비 때문에 추위에 떨고 있는 상황에서 찬물에 들어가기란 망설여지는 게 사실인데 이때 홍일점 유이가 가장 먼저 자원했습니다.




 

 



왠지 짤로 많이 쓰일것 같은 마크...

지못미..

너무 귀엽네요 ㅋㅋ



 

 


유이는 변변한 장비도 없이 수경만 착용한 채 거침없이 13도의 차가운 호수 속으로 들어갔는데요. 유이씨는 수영선수 출신이죠. 뒤이어 밖에서 걱정하는 병만족 오빠들을 “아직까진 괜찮다.”며 오히려 안심시키면서 비로 호수가 탁해져 시야 확보조차 힘든 상황에서도 완벽한 수영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정말 궁금하네요.


건치 아이돌을 증명!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긴 팔다리로 쭉쭉 뻗어 나가며 숨길 수 없는 인어 자태를 뽐낸 유이의 모습을 지켜본 병만족은 “되게 예쁘게 수영한다”, “유이는 정신력이 대단하다”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네요~



 앞서 김병만은 온종일 굶은 '정글' 멤버들을 위해 차가운 물 속에서 송어잡이에 성공했고, 이어 송어를 숯불에 구워 즉석으로 먹은 유이는 "정말 맛있다"라며 감탄하였습니다. 이어 송어 잡아 온 족장 김병만에게 존경의 눈빛을 보이는데요. 이래서 부모님이 장난감을 사주시나봐요ㅋㅋ 너무 귀여운 유이양.


 

 


이어진 먹방은 칠면조 구이. 유이는 잘 구워진 칠면조를 보고 또 눈이 커지면서 기대하는 표정이였는데요. 연신 "정말 맛있다"를 연신 말하는 유이는 완벽한 먹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크 역시 칠면조를 먹으면서 해맑은 미소를 짓고 건치미남을 인증합니다.

한편, 유이 마크의 정글 먹방은 2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이는 열음엔터로 소속사를 옮겼는데요.

1일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 예능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유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유이가 앞으로 다방면에서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할 방침이다”고 밝혔습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큐로홀딩스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배우 김성령 이태란 김유미 박효주 박민지 이열음 안길강 도지한 등이 소속돼 활동 중이다.가수 겸 배우 유이가 김성령 이태란과 한솥밥을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들이 있네요~

1일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유이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답니다.


 

 



해사한 미소의 그녀!



 

유이는 지난 2009년 걸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대중의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연기와 예능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특히 고현정씨의 복귀작이였던, MBC ‘선덕여왕’을 시작으로 SBS ‘미남이시네요’, KBS2 ‘오작교 형제들’, SBS ‘상류사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매번 성장하는 연기력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MBC ‘결혼계약’에서는 뇌종양 시한부 판정을 받은 싱글맘 강혜수를 완벽 연기로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유이는 이 작품으로 ‘2016 그리메상’ 최우수 여자연기자상과 ‘2016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을 잇따라 수상했었죠.

유이는 현재 방영중인 SBS ‘정글의 법칙 - 와일드 뉴질랜드’ 편에 출연해 걸크러쉬 면모를 뽐내며 맹활약하고 있습니당~~




유이씨는 과거 프로필에도 나오듯이 인천체고 출신으로, 수영 선수였죠. 전국체육대회 출전 기록도 있는데요. 그녀의 주 종목은 개인 혼영 400m와 800m라고해요. 다만 자기보다는 언니가 더 수영 유망주였다고 합니다. 연예계에 대해 잘 알거나, 가수를 체계적으로 준비해 온 게 아니라 단지 무대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가수로 진로를 바꿨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대단하면서도, 운이 좋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들어간 곳이 굿 엔터테인먼트. 오소녀 출신인데요. 그래서 같은 오소녀 출신인 원더걸스의 유빈, G.NA, 스피카의 양지원, 시크릿의 전효성과 친한 사이라고헤요. 하지만 데뷔도 못 하고 회사 재정 문제로 그룹이 해체하게 되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넘어오게 됩니다. 여기서 애프터스쿨로 데뷔하게되었죠. 그리고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유빈의 친구로 출연했는데, 당시 문근영이나 안소희를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스친소 출연 덕분에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소속사까지 옮기고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전념하는 그녀, 앞으로도 더욱 멋진 연기 부탁드려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세영 몸매 아역시절  (0) 2017.06.03
황교익 알쓸신잡  (0) 2017.06.02
카이결별 크리스탈  (0) 2017.06.02
탑 대마초  (0) 2017.06.01
박남정딸 박시은  (0) 2017.06.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