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이세영 몸매 아역시절

바이효니 2017. 6. 3. 00:04

최고의 한방 이세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차태현 김민재 윤시윤 윤손하


얼마전 시작한 금토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는 김민재 이세영의 만남으로 극이 이루어졌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을 그린 두 인물의 모습.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최고의 한방’ 첫 방송에서는 극중 인물들의 소개가 진행되었는데요.

2일 오후 방송된 KBS2 ‘최고의 한방’에서는 인기그룹 J2의 유현재가 세상을 마감하고 사라지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유현재는 같은 나이대 청년들이 부러워하는 인기 가수였는데요. 순탄치 않은 사생활로 루머가 많은 스타였고, 네 차례의 열애설 중 동료 여가수 홍보희와의 열애설은 강력했고 이후로 진행된 팀 불화로 그룹 제이투의 해체를 겪었고 세상을 떠나는 것으로 1993년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2017년 현재 이지훈(김민재)는 탄탄하고 화려한 몸매를 드러내며 오프닝을 열었는데요. 멋진 독보적인 비주얼과 남성미를 갖춘 아이돌 가수를 꿈꾸는 이지훈은 지나치게 모범적인 성향으로 인해 번번히 데뷔조에서 탈락 중인 인물로 등장합니다.



 

 


이지훈(김민재 분)이 연예기획사 연습생 신분을 숨기는 모습이 그려진것입니다.

이날 이지훈은 최우승(이세영)과 헤어진 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기획사로 향했습니다.



이때 김숙씨가 카메오로 출연,

결국 마스크를 벗은 이지훈을 보고, 김숙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이지훈을 향해 “연예인병 아니야? 왜 가리고 다니는데”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표정이네요 ㅠㅠㅋㅋㅋ



 

 


이지훈은 최우승(이세영)과 함께 공무원 시험 학원에 다니고 있었는데요. "따박따박 월급을 주는 공무원이 최고다"라는 아버지의 말을 어기지 못했던 최우승은 공무원 시험 학원에 다니고 있었지만 학원 수강권을 최우승에게 팔고 자신은 기획사에 가서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날 최우승은 학원으로 자신을 찾아온 이지훈에게 “어쩐 일이야? 이렇게 불쑥불쑥 나타나는 거 하나도 안 반가워”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지훈은 “남에 수강증 빌려서 듣는 주제에”라고 받아쳤다. 이어 이지훈은 최우승에게 “이번에 붙을 것 같아?”라고 물었고, 최우승은 “이번에도 떨어지면 나 진짜 어디가서 떨어져야 할지도 몰라”라고 답했다네요.



 

 



이세영씨는 아역출신의 배우이죠.

정말 역변없이 곱게 자란 배우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1997년 MBC '뽀뽀뽀'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형제의 강'을 시작으로 수 많은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했으며 2004년에 들어선 활동 영역을 넓혀 '아홉살 인생'과 '여선생 VS 여제자' 등 영화에도 출연해 주역을 꿰차는 등 큰 관심을 받아왔죠~!



 

 


2016년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출연하며 극 중 살갑고 구김살 없는 성격의 사랑스러운 민효원 역을 맡아 상대역인 배우 현우와 함께 일명 '아츄커플'로 달달한 연인모습을 선보이며 성인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 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언제보아도 아름다운 그녀 이세영,

극중 많은 인물들과의 연결이 어떻게 이어질지 너무나 궁금한 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가 나온것 같아 신나네요~!

김민재씨와의 러브라인이 예상되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수경 이홍기 아는형님  (0) 2017.06.03
헨리 여동생 트와이스  (0) 2017.06.03
황교익 알쓸신잡  (0) 2017.06.02
유이 몸매  (0) 2017.06.02
카이결별 크리스탈  (0) 2017.06.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