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헨리 여동생 트와이스

바이효니 2017. 6. 3. 00:26

트와이스송 오빠생각 헨리동생, 슬리피

 

 




오는토요일 3일에 오빠생각에 헨리와 슬리피가 출연하면서 전 회차 트와이스와, 트와이스송이 다시금 조명받고있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채영과 쯔위.

너무 귀여워여 진짜 ㅠㅠ




킬링파드 담당 귀여운 목소리의 사나~

모태애교 사나죠! 샤샤샤


 

 


그리고 여신 쯔위....



내일 토요일엔 우리의 하트콧구멍 나혼자산다의 세 얼간이 헨리씨가 등장하고,

그의 동생 미스토론토 헨리동생의 사진이 공개, 그녀의 미모가 화제가 된다고하네요!



 

 

오매불망 내 사랑을 찾아다니는 모태 사랑둥이 ‘헨리’ 그리고 그의 직업이 애매한 래퍼~

예능인같은 실력자 래퍼로 인정받고 싶은 래퍼야망꾼 ‘슬리피’가 등장하는데요.




사랑 좀 하고 싶은 헨리의 무한매력 ‘남친미’가 공개된다고하네요. 정말 멍뭉미 넘치는 헨리 

연애 상황극! 솔비마음 사르르 녹인 헨리의 애교 필살기는 무엇일지 넘나 궁금해요!

헨리 여동생과 강남 사원의 ‘핑크빛 랜선썸’ 포착되었다고해요.


 

 


 


프로 예능꾼의 반란! ‘래퍼 슬리피’ 출격 준비 완료되었다고하는데요. 그는 사실 모델 출신?! 슬리피의 깜짝 과거사 최초공개된다고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그의 키는 거의 190이라고해요! 드든!



 

 


MBC '오빠생각'에 예능대세 헨리는 슬리피와 함께 출연, 각자의 매력을 담은 영업영상 제작기가 그려질 예정이라고해요. 

헨리는 "일찍 결혼하고 싶다. 나만의 베이비를 찾고 싶어서 왔다"며 '오빠생각'을 찾아온 이유를 밝혔습니다. 헨리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파헤치던 MC들은 '미스 토론토' 출신 여동생과의 영상통화를 요청했고, 미모의 여동생 출현에 강남은 연신 소리를 지르며 감탄했습니다.

헨리의 여동생에게 관심을 보이던 강남은 결국 "남자친구 있어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헨리는 "형이 무슨 상관이냐"며 발끈하였습니다.역시 여동생있는 오빠는 다 같나봐요 헤헤 

 

 



 

 


그리고 앞서 말했던 트와이스송 영상에는 멤버들의 이름을 넣어 '나연이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이 채영 쯔위'로 반복되는 구절부터 각자 멤버들의 특징과 애교를 가득 살린 영업 기술이 총 동원되었습니다.

트와이스는 현재 신곡 'SIGNAL(시그널)'로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네요~


트와이스와 헨리, 그리고 강남 슬리피까지 귀여운 사람들이 출연하는 오빠생각

저도 참 보고싶네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벨벳 조이 몸매  (0) 2017.06.03
이수경 이홍기 아는형님  (0) 2017.06.03
이세영 몸매 아역시절  (0) 2017.06.03
황교익 알쓸신잡  (0) 2017.06.02
유이 몸매  (0) 2017.06.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