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라디오스타 김종민 다시보기

바이효니 2017. 5. 31. 00:04

라디오스타 10주년 김종민 김준호 하하 박소현



라디오스타가 방송 10주년을 맞이했다고해요. 그래서 오는 수요일 내일, 바로 롱런의 아이콘들이 게스트로 나온다고하는데요.

바로 1박2일의 산증인 김종민과 무도의 산증인 드림이 아부지 하하, 박소현, 김준호씨라고하네요~


 

 


와,, 벌써 라스가 10년이라니, 쪽방신세에서 이제 주인자리에까지 오른 라스 정말 대견합니다.

현둥둥이 즐겨보는 예능은 2가지인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라스입니다!

정말 재밋지않나요? 무엇보다 mc들의 케미가 대박. 저는 이전 불청 포스팅에서도 밝혔지만 김국진아저씨도 좋아하고, 스마일저격수 규현씨의 저격 개그도 참 좋아해요 ㅋㅋㅋ

'라디오스타'는 지난 2007년 5월30일 '황금어장'의 작은 코너로 출발했죠, 강호동이 이끄는 토크쇼 '무릎팍도사'가 끝나고 남는 시간을 '때우는' 역할로, '무릎팍도사' 편집에 따라 방송 시간이 5~20분으로 고무줄처럼 조정됬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성장했는지 눈물이... ㅠㅠ 




 

 

매일봐도 반가운 얼굴들, 길가다 마주치면 아무렇지 않게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할것만 같아요 ㅋㅋㅋ

박소현씨는 시간이 지나도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것같아요 항상 동안외모를 자랑하시는 박소현씨,

저는 지금도 박소현의 러브레터 즐겨듣고있답니다.




김준호씨는 별명이 여의도 지박령이라고해요. 캐콘의 살아있는 레전드이죠 ㅋㅋㅋ 그리고 이번 방송에서는 김종민과 결성한 19금 듀오의 정체를 밝힌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S본부 국장급 거물이자 여자 MC계의 송해라고 불리는 동안여신 박소현은 아이돌 대모로도 유명하죠, 예전에 능력자들에서 아이돌들의 점위치까지 맞춰서 신기했었는데 MC규현의 독설에 상처받은 사건이 있다고하니 정말 기대되용.

100% 뇌순남 김종민씨는 별명이 신바죠, 전 왜 신바인가했더니  ‘신’나는 ‘바’보라네요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영원한 무한재석교 신도인 유느님의 오른팔 하하씨는 간신 캐릭터로 런닝맨과 무도에서 맹활약이죠!


이 게스트들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모든 출처는 다음입니다)


 

 

여의도귀신 김준호씨는 75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41세에요! 같기도라는 그룹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ㅋㅋㅋ 아마 개그 콤비 그룹인것같죠?

김준호씨의 여동생도 웃기기로 소문났죠 미모도 그렇구요.


 

 

우리의 코요테 김종민씨, 1박2일로 대상을 작년에 받으셨죠. 개인적으로 정말 합당한 수상이였다고 생각해요.

항상 유명한 mc, 오래된mc들이 연예대상을 받아야만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된 정말 정직한 수상이였다고 생각하거든요!

석사까지 나오신줄은 몰랐어요 워낙 캐릭터가 순순하셔서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입니다.



하하씨는 정말 독보적인 이름이더라구요 연예계에서 동명이인이없어요 하하라는 이름으로는요~!

79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37세라고해요. 출생은 독일이라고했었죠~


 

 

박소현씨는 나이가 숨겨져있어요~

71년생이라고하네요 드드드든!

정말 동안이시죠~! 데뷔가 93년이라니 말을 다했군요

. “라스 10년! 슈얼~ 와이 낫?” 특집으로 세상에 이런 일이 19년 개근의 롱런 여신을 별명으로 가진 박소현씨와, 개그콘서트의 18년 화석이자 개그 암모나이트인 김준호씨, 1박 2일 10년 고생 끝에 연예대상 수상한 김종민씨, 무한도전 11년 충성한 국민예능 상꼬맹이 하하씨 정말 이름만 들어도 기대 만발인 이번 라디오스타입니다.



방송 3사 축하사절단, 쪽방 라스의 10년 기념을 축하한다고 하니 

우리모두 본방사수하며 재미를 몸소 느껴보자구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이결별 크리스탈  (0) 2017.06.02
탑 대마초  (0) 2017.06.01
박남정딸 박시은  (0) 2017.06.01
뭉쳐야 뜬다 이경규  (0) 2017.05.30
김국진 강수지 독도  (0) 2017.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