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박건형 아들 이준

바이효니 2017. 6. 10. 11:55

박건형 아들 이준 아내 이채림 나이

 

 



이번주 토요일 10일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로운 얼굴

박건형씨와 그의 아들 이준군이 등장해서 화제인데요.

지금 바로 귀여운 이준군의 모습 만나볼게요~!



ⓒ네이버 인물정보



먼저 준이의 아버지인 박건형씨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는 나무엑터스 소속, 그룹은 메이크이네요!

그는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데뷔는 뮤지컬로 하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도 뮤지컬을 많이 하는 배우중 한명이죠



이번에도 인터뷰라는 공연이 대학로에서 8월까지 열리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 ㄱㄱ!



 

 

슈돌에서는 지난번 진사에서 잠깐 얼굴을 내비췄던 그의 아내 이채림씨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질 예정인데요~!





배우 박건형과 아내 이채림 씨, 아들 박이준 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해 화제입니다.



 

 


슈돌에서는 박건형과 그의 아내, 아들인 박이준 군의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라고하네요.





최근 공개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에서 박건형의 아들 박이준 군은 VJ 삼촌을 보고 아빠로 착각하는 등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응시하며 애교를 발산했습니다.



 

 



또 곤히 잠든 아빠의 볼에 낙서, 뽀뽀를 했다. 그럼에도 일어나지 않자 끊임없이 괴롭히며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네요 ㅋㅋ




 

 


박건형씨는 과거 SBS 파워FM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남자들은 평소 프러포즈에 대한 알 수 없는 부담감이 있다며 과거 여자친구 현 아내 이채림씨에게 어떻게 프로포즈를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했습니다.



 그리고 고민하던 중에 아내가 결혼 전 어머니와 함께 파리로 여행을 간다고해서 순간 파리에 갑자기 나타나서 프러포즈를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직접 갔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었죠



 

 


그렇게 배우 박건형씨는 사랑스러운 아들 이준군을 낳고, 그와의 귀여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마이데일리

 

 




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고(?)를 치고 있는 아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는데요. 


ⓒ스타뉴스




공개된 영상 속 박건형 아들 이준 군은 휴지를 모두 풀어헤친 채 신이 난 모습이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준아, 이게 뭐야?”라며 소리를 지르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해 실소를 자아내었습니다.




많은 누리꾼들은 그의 이준 육아법을 보며 대단하다고 재밌다고 폭소했네요

그는 마치 아빠가 아닌 형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중



 

 


그의 결혼식 사회는 그의 절친인 배우 김수로씨가 맡아서 화제였죠.



 

 

ⓒ스포츠동아



그와 그의 아내 이채림씨

참으로 선남선녀입니다.






도시락을 싸느라 밤을 꼴딱샌 이채림씨

사랑하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아빠 박건형을 깨우기 위해 온몸에 낙서하는 이준이 첫 등장을 알린 가운데, 박건형이 아빠가 아닌 형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건형은 이준이 먹던 빵을 빼앗아 "아빠 꺼야"라며 우겼습니다.

귀여운 모습이죠 ㅋㅋ




그는 과거 진짜사나이에서 슈퍼주니어 헨리씨에게 서운한 감정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케이윌때문에 버텼다며 ㅋㅋㅋ



 

 


그는 과거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한 뒤 "어제 방송인가 내 와이프가 TV에 나왔는데 댓글이 안 좋았나 보더라. 나의 베스트 커플, 자연미인 아내와 기쁨을 나누고 싶다"는 센스있는 소감을 밝히며, 

자신의 아내를 향한 악플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는데요.

이번 이휘재씨 악플러들 고소 및 강경대응을 비롯해

연예인들을 향한 무차별한 언어폭력은 참으로 문제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건전한 인터넷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박견형씨와 박이준군의 슈돌 출연을 환영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옥빈 악녀  (0) 2017.06.10
김민재 키  (0) 2017.06.10
정은지 몸매  (0) 2017.06.09
이효리 무한도전  (0) 2017.06.08
김성령 위험한초대  (0) 2017.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