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허지웅 조미령 나이 이혼 남편

바이효니 2017. 9. 5. 02:25

 

 

허지웅 조미령 나이 이혼 남편



조미령이 싱글라이프를 공개하였습니다.

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는 조미령이 도도한 외모와 다른 소탈한 반전 일상을 공개할 예정인데요.

그녀의 비혼 싱글라이프 기대됩니다.


 

 

이종수 조미령 열애 후 결별?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미령은 한식 및 양식 자격증을 모두 섭렵한 ‘장금이’ 못지않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그는 출연자들에게 직접 만든 매실청으로 만든 매실차와 피클을 선물해 현장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네요.


 

 


여기에 요리 사이사이엔 설거지와 뒷정리를 멀티로 해내며 준비된 살림꾼의 모습을 자랑했고이에 주위 출연진들은 ‘정말 깨끗하다’ ‘집이 마치 영화에 나오는 세트장 같은 모습이다’ ‘장금이 포스가 나온다. 천상여자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미령은 이날 결혼에 대해 “결혼 준비만 하다가 이 나이까지 왔다”면서 “언제든지 결혼할 준비가 되어있다.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미령 이상형 박서준?


이어 “사실 지난해부터 비혼으로 돌아섰다. 그냥 행복하게 내 인생을 살다가 자연스럽게 상대가 생기면 결혼하자는 생각으로 바뀌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더불어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연하남을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상형은 딱히 없다. 다만 밀당을 못하고 다 맞춰주는 헌신적인 연애를 한다. 그래서 예전 남자친구들의 경우엔 내가 너무 음식을 많이 만들어줘서 나를 만난 후 살이 많이 쪘다고 얘기하기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조미령 비행소녀

 '비행소녀' 조미령의 양평 전원생활이 공개됐습니다.

MBN 새 예능 '비행소녀'가 4일 첫 방송됐다. '비혼이 행복한 소녀'라는 뜻으로 미혼(未婚)이 아닌 비혼(非婚)을 선택한 여배우들의 일상을 담아내는 관찰 예능입니다.

 

 



조미령의 비혼 라이프. 조미령은 "원래 새벽 3,4시에 일어난다. 늦게 일어날 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자마 조미령은 콩나물에 물을 줬습니다.

 

 


그리고 커피콩을 갈아서 커피를 내렸습니다.

최여진은 "되게 피곤하게 사신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어서 매실청을 관리했다. 조미령은 "해마다 매실을 담는다"고 말했습니다.

최여진은 "집에 놀러가고 싶다"며 "탈탈 털어와야겠다"고 말했네요.


 

 


설거지는 바로바로 하는 깔끔함이 몸에 베어있었다. "쌓여 있거나 제자리에 안 있는 것을 못견딘다"고 말했습니다.

조미령은 능숙한 모습으로 아침 식사로 오물렛을 준비했습니다. 

조미령은 "아침 식사를 꼭 한다"며 "새벽3시에 나가도 2시에 밥을 먹고 나간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조미령이 소탈한 반전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조미령은 4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관찰 예능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출연, 도도한 외모와 달리 소탈한 반전 일상과 털털한 성격을 드러냈습니다.



녹화 당시 조미령은 한식 및 양식 자격증을 모두 섭렵한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직접 만든 매실청으로 만든 매실차와 피클을 선물해 현장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여기에 요리 사이사이엔 설거지와 뒷정리를 멀티로 해내며 준비된 살림꾼의 모습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주위 출연진들은 '정말 깨끗하다' '집이 마치 영화에 나오는 세트장 같은 모습이다' ‘장금이 포스가 나온다. 천상여자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특히 "원래 설거지를 하나하나 바로바로 하는 편이냐"는 주위의 물음에 조미령은 "원래 쌓여있거나 어질러져 있는 걸 못 견뎌 한다. 물건이 제자리에 안 있는 걸 못 보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에 평소 남다른 깔끔함을 자랑하는 MC 허지웅은 격하게 동조하며 흐뭇한 미소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최여진 역시 “내가 남자였으면 100% 프로포즈 했다"면서 “조미령 씨 같은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

 너무 괜찮은 여자다”고 말해 조미령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조미령은 “내 여자친구들이 항상 그런다. 너 같은 와이프, 나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고 답하며 묘하게 씁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방송인 허지웅과 배우 조미령이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했습니다.

조미령은 4일(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을 앞둔 MBN 신규 관찰 예능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출연, 도도한 외모와 달리 소탈한 반전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여기에 요리 사이사이엔 설거지와 뒷정리를 멀티로 해내며 준비된 살림꾼의 모습을 자랑했고, 이에 주위 출연진들은 '정말 깨끗하다' '집이 마치 영화에 나오는 세트장 같은 모습이다' ‘장금이 포스가 나온다. 천상여자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원래 설거지를 하나하나 바로바로 하는 편이냐"는 주위의 물음에 조미령은 "원래 쌓여있거나 어질러져 있는 걸 못 견뎌 한다. 물건이 제자리에 안 있는 걸 못 보는 편"이라고 답해 평소 남다른 깔끔함을 자랑하는 MC 허지웅의 격한 동조를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허지웅은 조미령을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며 입가에 절로 번지는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이 누님 내 스타일이다. 선생님으로 모시게 된다"면서 미령의 깔끔함에 달달한 러브 모드를 발동시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조미령의 전원 생활이 공개된 가운데 나이를 잊은 그의 완벽한 몸매 사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N ‘비행소녀’에서는 배우 조미령의 집이 공개됐다. 조미령은 부모님과 함께 살기 위해 집을 지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녀의 싱글라이프, 멋지네요 정말.

그녀의 비혼 개인적으로는 정말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조미령을 응원한다면 공감하트 부탁해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스 김상균  (0) 2017.09.05
모델 수주 몸매  (0) 2017.09.05
김형균❤민지영  (0) 2017.09.04
이불밖은 위험해❤️강다니엘  (0) 2017.09.04
우리가 계절이라면 장동윤  (0) 2017.09.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