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엘리스 김상균

바이효니 2017. 9. 5. 12:52

 

 

엘리스 김상균



 걸그룹 엘리스가 두 번째 활동에 나섭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Color Crush)가 오는 13일 발매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멤버들의 점프슈트컷을 연달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 ‘Pow Pow’로, 엘리스는 데뷔곡 ‘우리 처음’에 이어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작곡가 황현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습니다.

 

 


엘리스 (ELRIS) 가수

멤버

소희, 가린, 유경, 혜성, 벨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데뷔

2017년 EP 앨범 'WE, first'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팬카페


 

 

 

 


 

 



타이틀곡 이외에도 ‘컬러 크러시(Color crush)’에는 ‘하트장인돌’ 엘리스가 팬들에게 전하는 팬송 ‘하트 뱅크(Heart Bank)’, 귀여운 짝사랑 스토리를 담은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최근 쇼트필름이 선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짝이별(Feat. 김상균 a.k.a A-Tom)’, 멤버들의 청아한 보컬이 인상적인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특히 ‘짝이별’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상균은 “엘리스의 새 앨범 수록곡 ‘짝이별’에 참여했는데 곡이 정말 감미롭고 좋았다”며 “이번 앨범 전곡 모두 타이틀곡감이다. 정말 좋은 만큼 꼭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고 전했습니다.


엘리스 벨라 라이관린 인종차별?

신인 걸그룹 엘리스 멤버 벨라가 신인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을 성대모사해 "회화화했다"는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벨라는 엘리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17일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사과문에서 벨라는 "라이관린 님의 성대모사를 해 상처를 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며 "미성숙한 방송 태도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외국인 희화화를 하려고 한 의도는 아니였으나, 저의 이러한 행동이 워너원 팬 분들과 라이관린 님에게 상처를 주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도 전했습니다.

 

 



벨라는 16일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목소리가 기억에 남아서 따라 해보고 장난친 게 있다"며 라이관린의 성대모사를 시도했다. 하지만 방송 후 일각에선 대만 출신인 라이관린의 서툰 한국어를 희화화했다는 지적이 일며 논란이 됐습니다.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할 엘리스의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오는 13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Color Crush)가 오는 13일 발매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멤버들의 점프슈트컷을 연달아 공개했습니다.

 

 




이하 엘리스 벨라의 사과문. 


안녕하세요. 엘리스 벨라입니다.

16일 KBS라디오 'Kiss the Radio' 방송 중 사려 깊지 못하게 Wanna One 멤버인 '라이관린' 님의 성대모사를 해 상처를 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립니다.

 

 



미성숙한 방송 태도에 대해 변명의 의지(여지의 오타로 보임)가 없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에 임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 상처를 주고 피해를 끼친 점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라이관린 님의 성대모사는 외국인 희화화를 하려고 한 의도는 아니였으나, 저의 이러한 행동이 Wanna One 팬 분들과 라이관린 님에게 상처를 주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책임감을 가지고 반성하는 자세로 방송에 임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질책을 항상 마음 속에 새겨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 'Pow Pow'다. 엘리스는 데뷔곡 '우리 처음'에 이어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작곡가 황현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습니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팬송 '하트 뱅크(Heart Bank)', 귀여운 짝사랑 스토리를 담은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최근 쇼트필름이 선공개됐던 '짝이별(Feat. 김상균 a.k.a A-Tom)', 멤버들의 청아한 보컬이 인상적인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특히 '짝이별'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상균은 "곡이 정말 감미롭고 좋았다. 이번 앨범 전곡 모두 타이틀곡감이다. 정말 좋은 만큼 꼭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고 자신했습니다.


 

 


엘리스의 점프슈트컷 또한 눈길을 끕니다. 스카이 블루 톤의 점프슈트를 착용한 멤버들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각각 깜찍하고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SNS를 통해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Color Crush)'가 오는 13일 공개된다는 소식과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 'Pow Pow'로, 데뷔곡 '우리 처음'에 이어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작곡가 황현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엘리스,

물론 사건사고가 많았지만 아직 시작인만큼 좋은 모습 보여주리라 기대합니다. 신곡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