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하휘동♥최수진

바이효니 2017. 8. 14. 12:21

하휘동♥최수진


 

 


 '댄싱9'의 하휘동·최수진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의 실사판인데요.

정말 잘어울리는 두분의 만남 지금 바로 보시죠!



 

 

 Mnet '댄싱9'의 출연자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비보이 하휘동과 현대무용가 최수진이 올 가을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습니다.



하휘동과 최수진은 '댄싱9' 시즌2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한다. 시즌1 MVP였던 하휘동은 레드윙즈의 마스터로,

 최수진은 레드윙즈 참가자로 각각 '댄싱9' 시즌2를 통해 가까워졌고, '댄싱9' 시즌의 정예멤버들이 총출동한 시즌3에서는 레드윙즈 멤버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졌네요.


 

 


그간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왔는데요.

그러나 최수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휘동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하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화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댄싱나인 시즌 1 참가자 발레리나 이루다와, 비보이 하휘동, 현대무용가 한선천의 사진입니다.



최수진은 댄싱나인 시즌 2와 3에 연속적으로 나온 발레리나인데요.

그와 레드윙즈의 마스터로 만난 하휘동은 사랑을 키워가게 된 것이죠.



댄싱나인 출연진들은 지금까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최수진은 시즌 2의 우승자 김설진을 배우고 싶은 사람으로 뽑았다고 합니다.


 

 


그는 김설진의 무용을 따라하다가 <댄싱 9> 갈라 쇼 도중 손가락이 탈골됐다고 합니다.

그는 첫날 공연을 하다가 손가락이 ‘ㄱ’자가 되어, 얼른 다시 끼워 맞춰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아프다고 웃으면서 이야기했네요.



하휘동은 처음 시작이 스트리트 댄스 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초등학교 4학년 때 처음 춤을 췄는데, 그땐 유행이었다고 말했네요.



그리고 이어 그는 마침 사촌형이 스트리트 댄서 팀에 있어서 형 따라 다니면서 많이 배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고등학교 땐 춤 그만해야지 했는데 선배들이 또 같이 추자고 하는 바람에. 자연스럽게 제주도에서 서울로 올라와 백업 댄서로 방송 춤 추고, 서울예술대학에 들어가면서 무용을 배웠다네요.



 그는 정말 춤만 춘 인생이지만 동시에 딴 짓도 많이 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먹고 살기위해서 다른일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이야기했네요.



한편 최수진 예비 신부가 출연한 공연 '최수진: 더 시크릿'은 과거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전막 시연을 선보인 뒤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었습니다.

우현영 예술감독과 현대무용가 최수진이 직접 출연하고 안무까지 맡은 ‘더 시크릿’인데요.



비밀스러운 여자들의 다양한 내면 이야기 그려…댄싱9 인기 무용수들 출연에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대인들은 타인에게 보여지는 삶을 사는데, 반대로 우리가 숨기고 싶은 것들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인간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비밀스러운 이야기, 나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들을 작품 속에 녹여냈다.”고 밝혔습니다.



김수로의 세 번째 춤 프로젝트 ‘최수진: 더 시크릿(THE SECRET)’이 15일 서울시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전막 시연을 올린 가운데 안무가 겸 출연을 맡은 최수진은 이같이 말했습니다.


 

 


‘최수진: 더 시크릿’은 현대 무용가 최수진을 필두로 정혜민과 케이블 방송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했던 이선태, 하휘동, 홍성식, 윤전일, 손병현이 출연하는 무용 공연이라고 밝혔습니다.


 

 


댄싱9의 우현영 마스터가 예술 감독으로 참여한 이번 공연은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레, 비보잉, 하우스, 현대무용을 넘나들며 한 시간의 공연 동안 다양한 장르의 춤, 음악, 무대 등을 아우르는 조화로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최수진: 더 시크릿'은 현대무용, 발레, 비보잉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무대를 펼친다고 밝혔습니다.

최수진은 “작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공간을 먼저 선택하고 후에 설치음악, 음악, 안무 순으로 결정했다”며 “다른 현대무용과 달리 공간의 의미에 초점을 맞춰 숨기고 싶고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풀어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러브(Love), 머니(Money), 라이(Lie) 등 세가지 부제와 본 공연의 주제인 시크릿의 연결고리를 고려하며 구상했다고 밝혔는데요.

무대의 설치물도 독일에서 활동하는 최재용 작가와 협업해 연출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덧붙여 “한 여인이 가질 수 있는 비밀에 대한 두 가지 마인드, 즉 숨기거나 혹은 지키거나 하는 모습들을 시각적으로 표출하려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김수로, 최진이 프로듀서를 맡은 ‘최수진: 더 시크릿’은 당시 서울시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되었고, 가격은 전석 44,000원이였습니다.



다음은 이날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우현영 예술감독, 최수진 등 출연 무용가들과 나눈 후일담은요,

 금번에 출연하는 무용가들과 우현영 예술감독은 댄싱9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경험이 있는데, ‘최수진: 더 시크릿’을 준비하는 동안 다른점이 있었다면 무엇인지라는 질문에는, 무엇보다 호흡이 좋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댄싱9'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 두 사람의 만남인 만큼, 많은 팬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최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 사실을 귀띔한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의 결혼에 관심이 쏠린다고 합니다.


 

 

한편 하휘동은 '댄싱9' 시즌1 MVP를 차지한 세계 챔피언급 비보이로 잘 알려져 있다. 최수진은 '댄싱9' 시즌2, 3에 연이어 출연하며 '갓수진'이라는 애칭을 얻은 스타 현대무용가죠.



최수진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수고 하셨어요"라는 글을 게재했고 이와 함께 하휘동과 찍은 셀카도 공개했습니다.

하휘동과 최수진은 오랜 기간 교제한 커플입니다.


 

 


 공식적으로 외부에 알리지는 않았지만 팬들과 많은 관계자들은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알고 있었는데요.

특히 최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휘동의 사진을 올리는 등 애정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또 최수진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팬들에게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너무 예쁜 커플 축하드려요", "앞으로 행복하시길"등의 댓글을 남겼네요.



 

 

한편 하휘동, 취수진은 '댄싱9'에서 호흡을 맞추며 역대급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비보이의 전설 하휘동(38)과 세계적인 현대 무용가 최수진(32)이 결혼을 앞두고 있죠.


 

사진 속 하휘동과 최수진은 얼굴을 맞댄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애정을 과시했고,

커플 사진이 공개되자 지인과 누리꾼들은 댓글로 두 사람의 만남을 축하했습니다.

그동안 최수진은 SNS를 통해 하휘동과 열애 중임을 밝혔는데요.

 그는 하휘동의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 사실을 밝힌 최수진은 생일날 찍은 사진을 올리며 "Thank you my fiance. 넹~ 제가 잘하겠습니다. 고마워요"라고 남기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습니다.

한편 하휘동은 Mnet '댄싱9' 시즌1의 MVP를 차지했으며, 최수진은 '댄싱9' 시즌2와 3에 잇따라 출연했죠.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동하 임다미 코리안 드림  (0) 2017.08.14
허민♥정인욱  (0) 2017.08.14
주리첸 집안  (0) 2017.08.14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0) 2017.08.13
윤아 성형전후 몸매  (0) 2017.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