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리카나 오리지널 순살치킨 가격은?



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오리지널 순살 프라이드(후라이드) 치킨인데요.

맥시카나, 교촌, 페리카나, 처갓집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왠지모르게 어릴적부터 익숙하게 들어온 페리카나에서 오랜만에 시켜먹어보았습니다.



페리카나 생각보다 양도 많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닭 특유의 비린맛도 잘 잡아주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 : 16,000원

뼈있는 오리지널 후라이드치킨은 15,000원입니다.

 

 


페리카나는 건강한 식문화를 창조하는 신뢰받는 외식기업인데요.

꽤나 오랜기간 우리 곁을 지켜온 것을 보면 믿을 수 있는 기업인것 같긴해요.



대한민국 대표치킨 페리카나는 처음 양념치킨 시장을 창출했다고해요.

몰랐는데 말이죠!

그런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네요.

.


무엇보다 미스터피자처럼 갑질만 하지 않으면 착한 기업이겠죠

순살 후라이드 치킨은 포화지방산이 가장 적은 카놀라유와 해바라기유의 조합으로 탄생한 프리미엄유를 사용해 고소함과 단백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이네요.

 


페리카나 신메뉴는 와사비톡인데요.

바삭한 후라이드와 와사비가 만났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 와사비 고추냉이 정말 좋아하거든요!



순살이 가득찬 후라이드 오리지널 페리카나 치킨.

오늘 저녁으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