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피아니스트 신성진♥이진아

바이효니 2017. 8. 16. 18:16

신성진♥이진아



사진속 신성진와 이진아의 모습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핑크빛 열애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참으로 아름다운 커플이 아닌가 싶네요.


 

 


광복절이후, 류준열혜리 커플에 이어, 연예계 커플이 또 하나 탄생했는데요.

이진아의 연인인 피아니스트신성진은 딱히 밝혀진바가 없지만 얼마전 1집 앨범을 낸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네요.



그는 현재 세션으로 활동하고, 별다른 소속사 없이 홀로 활동한다고 합니다.

이진아의 얼마전 신규 앨범 랜덤에 참여하면서 더욱 깊은 관계가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재즈피아노를 잘 연주하는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연인이라니 서로에게 정말 좋은 영향을 주는 커플이 아닐까싶네요.

두사람 참으로 예쁜 사랑을 하는 것이면 좋을 듯 합니다.


 

 


아직까지 안정적인 연인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는 빅뱅의 태양씨와 배우 민효린씨역시,

얼마전 공개한 태양씨의 솔로앨범 기자회견에서 자신의 뮤즈는 연인 민효린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진아와 신성진 역시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뮤즈가 아닐까싶네요.

더욱이 신성진의 눈으로 바라본 이진아씨의 모습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녀는 해사하고 밝은 미소로 사진에 담겨있습니다.

누구보다 밝은 모습에 그녀의 목소리와 웃음 소리가 들리는 듯한 사진들입니다.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에 따르면, 두 사람이 알고지낸 시간은 꽤나 오래되었다고 하네요.

얼마전부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이에 이진아이상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은데요.

과거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디제이로 진행하는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에 출연,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양과 함께 자신의 이상형이 공깨비 공유씨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 이진아씨는 같은 소속사 권진아씨가 공유씨와 함께 헬스장을 다니고 있고,

또 샘김이 도깨비의 OST를 부른바 있어,

공유의 중국 팬미팅에 함께 안테나엔젤스 (권진아,이진아,샘김,정승환)이 동행한 것으로 밝혀진 바 있죠.

 

 


이진아는 K 팝스타에 출연하기 전에 이미 1집 앨범을 낸 가수였는데요.

원래 소속되어있던 소속사도 소규모였을 뿐더러 홍보가 잘 되지 않아서 당시에 그녀의 음악을 흥행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케이팝 스타 출연이후, 유희열과 박진영에게 극찬을 받으며 성장하였는데요.

최종 성적은 top 3엿죠.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외모와, 외모에 잘 어울리는 신비한 목소리.

그리고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까지 3박자가 맞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더욱이 그녀는 자신의 앨범에 다 관여하고,

대부분 자작곡으로 채워가고 있다고해 더욱 화제입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인데요.

그의 뮤즈이자 연인 신성진이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말 기대되네요.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목하 열애 중이라고하네요.

두 사람은 '음악'과 '피아노'라는 공감대 안에서 사랑을 키워 온 사이라고 하네요.


 

 


서로에게 힘이 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연인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K팝스타4'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는 매력적인 음색의 가창력은 물론 피아노 연주력과 작, 편곡 실력까지 갖춘 인물이죠.



2013년 1집 '보이지 않는 것'으로 공식 데뷔 했으며 지난 7월, 미니앨범 '랜덤'을 발표하며 팬들과 만났습니다.

피아니스트이자 프로세션맨, 뮤지션인 신성진은 지창욱, 유재환, 나윤권, 샘김, 백아연, 최백호 등을 비롯한 가요계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연주와 편곡 등으로 협업한 실력파라고하네요.

 

 


최근에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피아노를 연주하기도 했다네요

 해당 방송에는 연인인 이진아도 출연했습니다.


 

 


음악계에 또 뮤지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그 주인공이네요. 

16일 안테나뮤직은 "이진아와 신성진이 음악적인 공감대 아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사람은 꽤 오래 연애를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진아와는 달리 피아니스트 신성진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많지 않습니다.


드러머로 세션 활동을 하는 뮤지션 김승호는 지난 4월 둘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진아가 지난 7월 발표한 미니앨범 '랜덤'의 편곡 작업에도 신성진이 힘을 보탠 것으로 전해지고 있네요. 


 

 


일상의 이진아씨,

정말 예브네요.

 

 


두 사람 예쁜 사랑 더욱 잘 키워가시길 바랍니다.

더욱 멋진 음악 들려주세요!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태진 몸매 졸업사진  (0) 2017.08.16
고은성 나이  (0) 2017.08.16
태양♥민효린  (0) 2017.08.16
아베츠요시♥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0) 2017.08.16
혜리몸매♥  (0) 2017.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