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태양♥민효린

바이효니 2017. 8. 16. 15:55

태양 민효린 열애


 

 


배우 민효린씨와 열애중인 가수 빅뱅의 태양씨가 오랜만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 자신의 집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의 태양 집. 정말 멋지던데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그룹 빅뱅의 태양이 실버타운을 떠올리게 만드는 반전 싱글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빅뱅 태양이 출연해 6년차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네요.



태양은 “혼자 살기 시작한 지 6년째다. 원래는 빅뱅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했는데 승리가 집에서 음악을 너무 크게 틀고 친구들을 데려오는 바람에 저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나오게 됐다”고 혼자 살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태양의 집은 갤러리 버금가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곳곳에 그림과 전시작품이 있었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태양은 “해외투어 영향이 컸다. 호텔 생활에 익숙해지고 쉬지 않고 옮겨다니다보니까 집은 정말 편안하고 안정적인 차분한 집을 원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모델인 민효린, 본명은 정은란입니다.

얼마전까지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JYP소속의 아티스트였는데 현재는 플럼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2006년 여성 의류 플래퍼 모델로 데뷔. 그 전에 여러 여성 잡지 모델로 활동하였습니다.

. 잡지모델 우리(현 김윤혜)양과 한국판 올슨자매로 활동한 시기도 있다네요.


 

 


이런 그녀를 뒤따라 다니는 꼬리표가 있었으니, 이는 다름아닌 민효린성형, 민효린성형전이라는 키워드인데요.

민효린과거사진이 공개되어 일정부분을 일단락 시킨 바 있죠.


 

 


그녀는 실제로 눈을 다시 찝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코는 자신의 코라고 이야기햇네요.



 

 


2007년 5월 가수로 데뷔하여 싱글을 발매했으며, Rinz 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는데요.

대표곡으로는 Stars와 기다려 늑대가 있으며 특히 Stars는 나카시마 미카의 원곡으로도 유명합니다.



민효린서든어택의 새로운 CF 모델이 되었는데요.

그녀는 백만불짜리 코를 가지고 있죠.

 거의 한가인급으로 불리는데요.

방송에서 졸업사진을 통해 자연산임을 입증했고 쌍꺼풀 수술과 치아교정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2015년 6월 2일 빅뱅의 태양과 열애중임을 밝혔죠.

묘하게도 얼굴이 조윤희와 헷갈릴 정도의 거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입니다.

조윤희민효린 닮은꼴로 유명하죠.


 

 


대구광역시가 고향인데 토박이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생에서부터 대학생이 될 때까지 즉 10대 시절과 20대 시절 등 인생의 절반을 대구에서 지냈고 그래서 그런지 고향팀인 삼성 라이온즈를 응원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2010년 삼성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자 응원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 후 삼성 라이온즈는 2011년부터 2012 2013 2014 2015 시즌 패넌트레이스를 정복하고 한국시리즈 4연패에 성공한다네요.

민효린은 좋을 듯 그런데 시구는 두산에서 했습니다.



그룹 빅뱅의 태양이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뮤즈’로 연인인 배우 민효린을 꼽은 가운데, 민효린의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태양의 정규 솔로앨범 ‘화이트 나잇(WHITE NIGH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태양은 자신의 연인이자 배우 민효린을 언급하며 “가장 큰 뮤즈다”라고 말했네요.



또한 태양은 “공개 연애가 음악적으로 영향을 미친다기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음악적으로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다”고 말하며 민효린과의 연애가 자신의 음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태양이 민효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면서 민효린의 근황 또한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4일 민효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인줄알았는데 영상이네옹”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동영상을 올렸네요.


기다려 늑대는 현재는 해체된 그룹인 줄리엣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이죠.

 2가지의 앨범 형태로 발매됐으며 각기 다른 분위기를 가진 'Stars 버전'과 '기다려 늑대 버전'이 있어 사용자들의 취향에 따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2008년 3월 14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Touch me'는 CYON 뷰티폰 광고의 프로젝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LG전자 측의 제안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과거 민효린데뷔초 사진,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와 모습이네요.



 

 

2017년 3월에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나며 JYP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기사 이후 플럼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죠.


 

 


연예계 대표 베이글녀인 민효린은 현재 빅뱅의 리드보컬 태양 동영배와 안정적인 열애를 하고 있죠.



 

 

그녀는 라디오스타와 같은 많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그 예능에 출연 자신과 관련된 루머를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민효린 풍만한 바스트라인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데요.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인정합니다.


 

 


이와 반대되는 아기아기하고 청초한 미모,

이때문에 많은 남성팬들이 있지 않나싶네요.



2009년 드라마 트리플에서 처음으로 여자 주인공을 맡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드라마였죠.


 

 


 이 드라마에는 이정재, 이선균, 이하나, 윤계상 등 유명 배우가 대거출연 하였고, 전작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을 연출했던 감독이 연출하는 등 그 해의 기대작이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흥행은 실패했죠.

 때문에 아직도 민효린이 '여자 주인공'도 했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만 2015년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다시 타이틀 롤인 구해라 역을 맡으면서 그 드라마를 본 사람에 한해 그런 논란은 사그라든 편이죠.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은성 나이  (0) 2017.08.16
피아니스트 신성진♥이진아  (0) 2017.08.16
아베츠요시♥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0) 2017.08.16
혜리몸매♥  (0) 2017.08.16
류준열♥  (0) 2017.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