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베츠요시♥우에하라타카코


 

 


우에하라 타카코의 남편인 힙합 그룹 이티킹 출신 '텐'의 유서 내용 일부를 공개해, 

그녀의 불륜 사실과 전남편 텐의 자살 이유에 대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과거 텐은 2014년 9월 25일 스스로 목숨을 끊었는데요.

유족은 우에하라 타카코의 불륜 때문에 텐이 자살했지만, 우에하라 타카코와의 수입 격차로 열등감을 느껴왔다는 식의 보도가 이어지자 이같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다음인물정보


우에하라 타카코는 1983년생으로 키 158cm,에 41kg입니다.

사진만 보고 키가 굉장히 큰줄 알았는데.

비율이 정말 좋은가 봅니다.


 

 


불륜 논란에 휩싸인 우에하라 타카코는 1983년 1월 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일본 여성 4인조 그룹 '스피드'의 멤버로 데뷔해 일본 뿐만 아니라 아시아권에서도 유명세를 떨쳤죠.



 

 

과거 스피드는 파워풀한 댄스와 감미로운 발라드로 발매한 음반마다 히트했습니다.

특히 우에하라 타카코는 스피드 멤버 중 이국적인 외모로 독보적인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정상에서 스피드는 2000년 3월 데뷔한 지 3년 8개월 만에 해체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홀로서기에 나섰습니다.


 

 


개인 활동을 하던 스피드 멤버들은 2008년 공식 해체 8년만에 재결성했는데요.

하지만 최정상의 자리에 다시 오르기란 쉽지 않았죠.

우에하라 타카코는 KBS 드람 '도망자 플랜 비'에서 비(정지훈)의 연인으로 출연하기도 했죠.


 

 


그런 그녀는 이번 불륜설에 휩싸이자 우에하라 타카코는 현재 진행 중인 연극이 끝나는 8월 18일 이후 연예계 활동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일본 배우 겸 가수 우에하라 타카코의 발언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그는 과거 남성 잡지와의 사진 촬영에 임하면서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내비쳤습니다.


 

 


13세의 나이에 데뷔한 그는 당시 29살이 된 것에 대해 “퍼블릭 이미지를 깨고 싶다”라고 밝히는 등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이후 우에하라 타카코는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는 등 과감한 연출을 시도했습니다.


 

 


 또한 그는 “기세로 달려 온 10대와 달라, 여러가지 눈치를 살피거나 직면하기도 한 10년 이었습니다”라며

 “간신히 신체면에서도 정신면에서도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게 되어, 자 이제부터 시작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 "실제 보니 정말 멋져, 가슴 떨렸다"추파 발언을 하기도 햇었는데요.

일본 톱스타 우에하라 타카코의 충격적인 불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 비(정지훈)와의 인연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지난 2010년 비,이나영이 출연한 '도망자 플랜비'에 출연한 바 있죠. 

그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도 직접 참석 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당시 우에하라 타카코는 비 첫 인상에 대해  "비에 대해선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만나보니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다"며 "비를 처음 보고 매우 떨렸다"고 전했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드라마에서 세계 정상을 바라보는 일본 최고의 가수 키에코로 분해 지후역의 비(본명 정지훈)와 애잔한 사랑을 나눴습니다.


 

 


우에하라 타카코는 1996년 평균 나이 13.5세로 데뷔, 일본대중음악의 최연소 기록들을 속속 갈아치우며 여성 아이돌 그룹의 붐을 일으켰던 스피드의 멤버입니다.


 

 


이후 2000년 3월 그룹이 해체된 이후 솔로로 전향해 활동했으며 10장의 솔로 싱글 발표와 4권의 사진집 발매, 여배우로도 활동하는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일본 내 절세미녀 스타죠.



영화, CF 등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다 2005년에는 니혼TV의 드라마 ‘사랑으로 인한 소동-드라마스페셜’에서 한류스타 류시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일본 가수 우에하라 타카코(Uehara Takako)가 불륜 때문에 그의 남편이 자살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그녀가 속했던 그룹 스피드는 일본의 1990년대를 풍미했던 4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는 이마이 에리코, 아라카키 히토에, 우에하라 타카코, 시마부쿠로 히로코입니다.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수준높은 댄스 실력과 보컬 히로와 에리코의 뛰어난 고음과 가창력. R&B와 힙합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래에게 어필하는 공감할 수있는 가사등으로 크게 히트를 쳤고 실제로 인기가 많았다네요.

실제로 남성팬보다도 또래팬들. 특히 여학생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안타까운 이야기입니다.

진정한 사랑이란 쉽지 않은 걸까 참으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진아  (0) 2017.08.16
태양♥민효린  (0) 2017.08.16
혜리몸매♥  (0) 2017.08.16
류준열♥  (0) 2017.08.16
황정음 출산 남편  (0) 2017.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