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지소연 송재희

바이효니 2017. 7. 10. 23:55

 

 


지소연 송재희



배우 지소현과 송재희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그들의 만남은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그들의 연애사를 알아봅시다.



배우 송재희 지소연이 결혼합니다. 10일 한 매체는 송재희, 지소연이 열애 중이며 오는 8월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에 송재희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결혼을 올리는 게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지소현 #지소현나이 #송재희 #송재희나이


그러나 소속사 측은 “최근 결혼을 결정해 시간이나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달라”고 덧붙였네요.



송재희, 지소연은 신앙으로 관계가 깊어졌으며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한편 송재희는 영화 ‘모노폴리’,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변신 이야기’, ‘설해’,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그래도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 잘될거야’, ‘욱씨남정기’ 등에 출연했으며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습니다.

 

 





- 송재희 프로필 -


직업 : 영화배우, 탤런트

신체 : 186cm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데뷔 : 2004년 KT Mall CF


 

 


- 지소연 프로필 -


직업 : 탤런트

출생 :  1986년 6월 7일 (만 31세)

신체 : 170cm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 2013년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


 

 


송재희는 나혼자산다 엄현경편에 엄현경의 친구로 등장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지소연은 ‘빛나는 로맨스’,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쳤습니다.



 

 


지소연과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송재희 그리고 그의 옛 연인이었던 김경란이 모두 심앙심으로 모여 맺은 인연이라는 사실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송재희는 영화 ‘모노폴리’,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변신 이야기’, ‘설해’,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해를 품은 달’, ‘그래도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 잘될거야’, ‘욱씨남정기’ 등에 출연했으며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지난 2014년 김경란과 송재희는 연상연하 커플로 지난해 4월 열애를 솔직하게 밝히고 공개연애를 해왔지만 열애 10개월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당시 송재희의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는 “송재희와 김경란이 올해 초 헤어졌다. 각자 바쁘게 활동하다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송재희와 결혼 예정인 지소연 역시 두터운 신앙심으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앙심과 선행으로 맺어진 인연이 앞으로 송재희와 지소연에게 어떤 좋은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한편 전직 아나운서 김경란은 현재 정치인 김상민 의원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배우 송재희 지소연이 결혼합니다.

10일 한 매체는 송재희, 지소연이 열애 중이며 오는 8월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송재희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 결과, 결혼을 올리는 게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최근 결혼을 결정해 시간이나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송재희, 지소연은 신앙으로 관계가 깊어졌으며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전언이였습니다.

송재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자세한 날짜와 장소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 역을 연기하여서 인지도가 상승했으며 나만의 당신에서 강성재 역을 연기한 후로는 악역을 주로 연기하는 편이었습니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인류가 기계에 지배당할 것 같아서 기계와 싸운다든가 자기 인생이 트루먼 쇼가 아닌가 의심한다는 얘기를 하는 걸 보면 의외로 4차원적인 성격인 듯 하네요.

 

 




앞서 연예 매체 TV리포트는 복수의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8월 19일 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성인 허염 역을 맡아 얼굴을 널리 알린 배우 송재희는 '옥탑방 왕세자', '구암 허준', '가족끼리 왜 이래', '욱씨남정기'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지난달 29일에는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패널 엄현경 자리를 노리는 예능 새싹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었는데요.

둘은 절친한 사이라고하네요.



지소연은 MBC 주말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엠마 정 역할로 데뷔해 '구여친클럽', '동네의 영웅'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송재희(37·왼쪽 사진)와 지소연(31·오른쪽)이 결혼을 준비 중이라고합니다.


 

 


배우 송재희는 지난 2004년 'KT Mall' 광고로 데뷔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을 거쳐 '해를 품은 달' 허염의 성인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다. 또 송재희는 최근 KBS2 '해피투게더3'의 500회 특집에 MC 엄현경의 '보고싶다 친구야' 소환에 달려온데 이어 A/S특집 '미안하다 친구야'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배우 지소연이 24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앤디'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한 지소연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추었는데요.

그녀는 드라마에서 지소연이 연기하는 ‘엠마 정’ 은 화려한 배경과 눈에 띄는 미모로 유부남 태식(윤희석 분)의 마음을 빼앗고 이혼까지 시키는 인물이였습니다.



지소연은 극중 억척맘 빛나(이진 분)의 눈물을 쏙 빼놓는 막무가내 내연녀이자 태식의 마음을 쥐고 흔드는 팜므파탈녀 ‘엠마’를 통해 극의 재미를 고조시키는 데 큰 몫을 하고 있습니다.



 

 

 ‘빛나는 로맨스’ 37회에서 지소연은 시댁 식구들 앞에서 인스턴트 음식들로만 식탁을 채우고 며느리로서 태식 집안의 재산을 관리하겠다는 뻔뻔한 엠마를 능청스럽게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시청자들은 “엠마정 연기자 누구? 국민밉상의 탄생” “허당끼 다분한 밉상이어서 왠지 계속 보고 싶음” “엠마는 태식이보다 시어머니랑 케미 갑”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남기며 지소연과 엠마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 경험이 전무한 신예 지소연이 이처럼 철부지 밉상 캐릭터를 맛깔 나게 소화하는 데에는 부단한 노력이 있었다는 후문이 들었습니다.


 

 


프랑스 국적의 차도녀 엠마 캐릭터를 위해 프랑스어 공부는 물론이고 말투나 제스처 하나하나까지 설정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합니다.



두분 예쁜 사랑을 응원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소연 몸매 남편  (0) 2017.07.13
조태관 조하문 최수종  (0) 2017.07.13
김민준♡설리  (0) 2017.07.10
김영하 작가 작품  (0) 2017.07.09
심소영 몸매 아버지  (0) 2017.07.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