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공민지 몸매 탈퇴이유

바이효니 2017. 7. 1. 20:27

공민지 몸매 탈퇴이유



공민지씨가 오늘 한채영씨와 함께 아는형님에 출격하는데요.

이와 동시에 그녀의 과거 2NE1 타퇴 이유에 대해 다시금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자세한 내용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다음인물정보


그녀의 나이는 94년생으로 공민지씨는 만 23세인데요.

신체 161cm인데 그녀의 키는 정말 커보여요.

비율이 좋은가 봅니다.

그녀는 과거 2009년에 중학생의 나이로 데뷔를 하게 되었었죠.



 

 

그녀는 데뷔당시 2009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박봄, 씨엘, 박산다라와 함께 그룹 2NE1으로 데뷔하여

 댄스와 랩, 보컬 등을 맡아 약 7년 간 활동했었는데요.

주로 박봄이 보컬, 씨엘이 랩, 산다라박이 미모를 담당하고 공민지는 댄스를 맡았었죠.



 

 

그리고 이후 2016년 4월 5일에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고사함과 동시에 2NE1을 탈퇴했습니다. 

이후 뮤직웍스와 계약을 맺고 솔로 활동을 하고 있고요 2017년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2기의 리더를 맡았네요.



그녀는 탈퇴 이후 솔로로 활동하면서 미모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아요!



 

 

2NE1을 탈퇴한 민지가 본격적으로 새 출발을 위해 시동을 걸었는데요.

민지는 25일 소속사 뮤직웍스 홈페이지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고 가요계 복귀 임박을 예고했습니다.

 그동안 2NE1 활동에서 보여준 ‘걸크러시’ 이미지와 정반대로 청순한 매력과 미모를 자랑했다네요!



겉모습만 달라진 것은 아니다. 활동명도 공민지에서 성을 빼고 ‘민지’로 쓰는데요.

또 이 날 오후 6시 V앱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조금 더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거 그녀의 애기애기한 모습,

공민지의 과거 사진이 드러나면서 그녀의 성형의혹이 불거졌는데요.

제가 볼땐 많은 차이는 없는듯 하나 확실히 예뻐지긴했어요!


 

 


무엇보다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되면서 더욱 선이 고와지고 여성스러워진 모습인데요.

과거 앞머리가 있는 단발머리를 고수했다면 솔로 활동 이후부터는 앞머리가 없는 밝은 색의 긴 머리를 유지하는 것이

또 하나의 미모 비결인듯합니다.


 

 



ⓒ다음인물정보


그녀의 할머니 공옥진 무용가는 전남 무형문화제이신데요.

2012년도에 별세하셨죠.





 

 

그녀의 할머니 공옥진님은 전남 영광군 남도 판소리릐 대가 공대일의 둘째딸로 태어났는데요.

그녀는 곱사춤, 문둥이 춤, 안정뱅이 춤,의발 춤,절룸발이 춤, 오리발 춤등 익살과 청승맞음으로 우리를 울고 웃기는 춤을 춘 한국의 춤 명인 이였다고합니다.



과거 뇌졸증 교통사고 등의 큰 사고를 겪었지만 이후에 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일인 창무극 심청가 예능보유자로 지정되면서 인정받았죠. 

특히나 그녀의 병신춤이 가장 유명한데요. 우리의 한이 느껴지는 춤이라 하였습니다.

이런 그녀의 재능을 손녀인 공민지씨가 물려받은 듯 합니다.


 

 


그녀는 데뷔와 동시에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는데요.

이후 학업에 미련이 남아 검정고시를 통해 백석대 신학과에 14학번으로 입학했었습니다.


 

 



 

 

당시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성실하게 수업을 듣는다고 하였는데요.

공민지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브리어 공부하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원래부터 독실한 믿음을 가진 멤버라 학업에 잘 적응한 듯 싶다고들 이야기하네요.

다만 문제가 된것은 그녀의 대학 학보사와의 인터뷰인데요.

그 인터뷰에서 그녀는 아이들을 '사탄의 문화'에 뺏기고 싶지 않다며 자신은 아이들이 크리스천 문화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연결고리로써의 목사님이 되는 것이 꿈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어느것이 사탄의 문화인지가 논란이 되기도 했었네요.

아무래도 기독교에서는 세속적인 문화를 사탄의 것으로 보는 시각도 일부 존재하고,

 아이돌 역시 세속적인 문화의 한가운데에 있기에 그녀의 아이돌 그룹 탈퇴는 예견된 것이라 볼 수도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그러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계속해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다만 이렇다 할 활동이 없는 상태에서 재계약 시즌이 다가왔고

멤버내에 박봄이 대마초사건에 연류되면서 계속해서 활동할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들어서인지 돌연 YG를 떠난다고 밝혀서 화제였었죠.



 

 

그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공민지는 YG를 떠나는 것이 쉽지않았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연습생 시절을 포함 YG엔터테인먼트에서 11년여 지냈다면서 떠나는 일이 쉽지 않았던 게 당연하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어 10년이면 엄청난 세월 아닌가. 모든 결정이 쉽지 않았다고 말했네요.



 

 

이어 대중들이 자신이 돌연 YG를 떠난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번 소속사를 옮긴 이유에 있어서 특별히 계기보다 계약이 정리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면서 솔직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새 둥지 뮤직웍스에 대한 질문에,

가족적인 면에 끌렸던 것 같다며 서로 잘되어보자 라는 분위기가 좋아 이곳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가수 (백)지영 언니가 리더로 있는 곳인데 언니가 정말 잘 챙겨주고 다정다감하다고 감사의 표시를 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출연중인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전소미양을 아끼고, 전소미양 역시 공민지 덕후라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예전엔 내가 막내였는데 나보다 어린 친구들을 보면 놀랍다며 새삼 신기하고 정말 잘 해줘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후배, 그리고 전소미양에 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더욱 발전된 보컬과 댄스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그녀가 가수로서 성공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복귀를 하면서 복면가왕에서도 얼굴을 내비쳤는데요.



앞으로의 그녀의 홀로서기가 더욱 빛날 수 있길 바랍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시아 몸매 딸  (0) 2017.07.01
길 음주운전 면허취소  (0) 2017.07.01
한채영 나이 몸매 남편  (0) 2017.07.01
에이핑크 박초롱 몸매  (0) 2017.07.01
나혜미 에릭 결혼  (0) 2017.0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