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채정안 나이 몸매

바이효니 2017. 6. 22. 23:54

채정안 나이 몸매 리즈시절, 이혼 



tvN인생술집에 배우 채정안, 장희진씨가 출연해화제인데요.

어떤 내용으로 입담을 과시했을지,

그리고 채정안씨의 리즈시절 사진을 함께 만나보시죠!


 

 

ⓒ다음인물정보


먼저 채정안씨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채정안씨의 본명은 장정안으로 그녀는 172cm의 큰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95년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대회를 출전한뒤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는데요.

채정안씨는 1977년생이라고합니다.


 

 


이번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장희진씨와 함께 나와, 둘의 첫만남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날 장희진은 소속사 프로필 촬영 중 채정안은 만났다며 “그런데 내 사진을 보더니 ‘살 빼고 다시 찍어야겠다’라 하더라며

 정말 일주일간 살을 빼고 다시 찍었다”라고 입을 뗐습니다.



 

 

그녀는 “솔직히 기분 나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아니라며, 언니는 그런 말을 해도 밉지 않다. 도리어 너무 고마웠다고 말했네요.



이어, 그녀는 여배우들끼리 보통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지 않는데 언니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도 서슴없이 얘기해준다며 채정안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채정안은 인생술집 출연을 위해 소속사를 1년 동안 설득했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채정안씨는 시작부터 적극적인 참여와 거침 없는 털털 발언으로 MC 신동엽과 김희철마저 당황시켰습니다.

이어 신동엽씨가 말하길 자신이 알고있는 연예인들 중 이상한 애 중 한명이 채정안이란 사실!


 

 


그녀는 인생술집 출연을 고대했음을 증명하듯 자신의 얼굴이 나온 스티커를 직접 제작해 붙인 소주를 준비해왔습니다.

그리고 소속사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밝히며 "이걸 붙이면 술 맛이 바뀐다며 되게 맛있다. like 정안"이라며 갑자기 마치 소주 광고 같은 포즈와 멘트를 날렸습니다.



 

 

이날 신동엽은 채정안과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며 “내가 비예능인 중 제일 웃기다고 인정하는 여성스타들이 있다. 김원희와 김희선 이효리 그리고 채정안이다”라고 입을 뗐다. “채정안은 정말 돌아이다”라고 말했네요 ㅋㅋㅋ

 

 


채정안씨의 리즈시절 사진.

지금과 거의 흡사 어찌보면 더 예쁘고 청순가련한 여인의 느낌이죠?

정말예쁩니다.


 

 


그녀는 알게모르게 결혼하고 이혼한 스타 중 한명인데요.

과거 2004년 고등학교 동창에서 만나, 1년여간의 교제끝, 결혼 뒤 1년 6개월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했습니다.



 

 

채정안씨는 과거 가수로도 활동했었는데요.

이정현 샵, 코요테와 함께 신인상을 받을 만큼 인기와 인지도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어, 레모나 광고 모델로, 깜찍한 이미지와 노란색 레모나의 조화되어 신인으로서 상당한 대중 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을 얻었는데요.

과거 남자셋 여자셋과 '미나'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가수 활동도 겸한 멀티 엔터테이너였는데, 한때는 배우보다 가수 쪽 활동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네요.


 

 


1999년 7월에는 테크노 장르의 유행에 힘입어 1집 '무정'이라는 테크노 곡을 통해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과거 제1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오센

 

 


 2000년 2집 '편지'와 'Tess'까지 제법 인기를 얻었지만, 2001년에 내놓은 3집 'Magic'과 '귀한 사랑'은 그다지 큰 인기를 얻지 못했고 이후 가수 활동을 그만두었다네요.



 

 

위의 사진이 무정 당시의 사진입니다.

참 예뻤쬬?


 

 


그녀는 2005년에 결혼하여 활동을 중단하는 듯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고, 2007년에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복귀했습니다.



현둥둥 역시 채정안을 알게된 작품이 커프인데요.

서브 여주였던 한유주라는 캐릭터를 인생캐릭터로 만들었죠.

당시 남장여자 윤은혜보다 더욱 인기가 있기도했었다네요!


 

 


미대생환상을 불러일으켰던 한유주.

그녀의 모습은 커피프린스 1호점의 배경이였던 여름밤만되면 생각나는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의 뜻밖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좋았습니다.



앞으로는 제 2의 한유주, 인생캐릭터 만나시고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나라 박보검 나이  (0) 2017.06.23
명세빈 나이 이혼  (0) 2017.06.23
초아 탈퇴 이석진  (0) 2017.06.22
박하선 몸매 결혼  (0) 2017.06.22
유라 몸매  (0) 2017.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