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초아 탈퇴 이석진

바이효니 2017. 6. 22. 23:17

aoa 초아 탈퇴, 초아 이석진 열애, 초아잠적


 

 



얼마전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 이후 잠적했던 AOA의 초아가 돌연 팀을 탈퇴한다고 밝혀화제인데요.

그런 그녀의 상황과 자세한 내용 지금 바로 만나보실게요!

ⓒ다음인물정보


먼저 초아씨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녀는 90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27세, 현 28세입니다.

AOA 소속으로 FT아일랜드, N플라잉, CN블루가 소속되어있는 FNC소속 걸그룹이죠.

그녀는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출신으로 과거 판촉일도 했었고,

당시 월 수입이 500만원이 넘었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것이 화제였었죠.


 

 


이어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약도 먹어보고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지만 

피곤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었기에 결국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초아는 이어, 기다리는 분들을 떠올리며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했지만 마냥 쉬고 있는 상태로 부정적인 관심이 지속되면 

팀원들에게 더 큰 피해가 가게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남은 20대는 방송활동 외에 넓은 경험들로 채워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은 예정됐던 개인 활동 외에는 생각하지 않고 있다"며 복귀에 대해서도 뜻이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하지만 합의되었다던 소속사 FNC에서는 팀 탈퇴 여부는 협의 중이며 결정된 바 없다며 향후 거취는 논의 후 결정할 예정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초아는 지난 3월 이후 공개 활동을 삼가면서 잠적설에 휘말렸습니다.

지난달에는 30대 기업가와 교제설까지 나왔는데요.

이어 소속사는 "본인 의사에 따른 휴식 중일 뿐 잠적이 아니다"라며 해명했습니다.



상반된 입장, 과연 어느곳이 진실일까요?


 

 


위의 사진 속 인물이 이석진씨.

그는 24세의 나이로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대표가 된 젊은 CEO입니다.

그는 나진산업 회장의 손자라고하네요.



가요계 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게임을 좋아하는 김희철과 이석진 대표의 친분은 꽤 오래되었고, 둘은 김희철과 자주 만나며 자연스럽게 연예계 관계자들과의 친분도 두터워졌다고하네요.

이어, 사적인 자리에서 초아를 자연스럽게 소개받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뉴스


이를 입증하듯 김희철은 SNS에 이석진 대표와 함께 롤챔스 결승전을 관람하고 생일 파티에 함께 찍은 사진들이 공개한 바 있습니다.

또한 한 스포츠 관계자는 “이석진 대표가 AOA의 팬이라는 것은 업계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사실이다”며 “처음에는 가수와 팬으로 만나 기념사진도 찍고, AOA콘서트에도 가서 응원을 했다. 꽤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의 손자로 24세에 나진산업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해 업무를 익혔고 

이후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젊은 나이에 대표 자리에 올랐습니다. 



 

 

열애설이 터지자 온라인상 누리꾼들은 “김희철이 대단하네 결혼중개업소 차리면 대박나겠다” “김희철 또 한건 했네” “김희철 오늘부터 공공의적?” “aoa 팬들에 적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초아는 "AOA라는 팀으로 데뷔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큼 사랑 받는다는 것을 소중하게 느끼고 항상 감사하고 있었다"며 "팀에서 맏 언니 였지만 아직 한참 어린 저는 활동을 해오면서 울고 싶을 때가 많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를통해 "팀을 탈퇴하겠다"고 글을 올리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결정된 바 없다"며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초아는 이날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사와 협의로 저는 오늘부로 AOA라는 팀에서 탈퇴해 함께했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한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걸그룹중 으뜸가는 글래머러스함으로 초아몸매 여신으로 불리고 있죠.



그녀는 활동하면서 마음은 울고 있었지만 팬들이 저를 찾아주시는 이유는 밝은 저의 모습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며 

밝게만 보여야 하는 일이 반복됐고 스스로 채찍질할수록 점점 병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요즘들어 사건사고가 많고, 건강이 악화된 스타들이 많은 것 같아요.
모쪼록 초아씨의 건강이 하루빨리 회복되고
팬들곁으로 돌아와주길바랍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세빈 나이 이혼  (0) 2017.06.23
채정안 나이 몸매  (0) 2017.06.22
박하선 몸매 결혼  (0) 2017.06.22
유라 몸매  (0) 2017.06.21
이소라 몸매 남자친구  (0) 2017.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