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정은채 집안 실물

바이효니 2017. 8. 18. 23:14

정은채 집안 실물


 

 


배우 정은채, 한예리, 임수정이 18일 오후 서울 동작구 메가박스 아트나인에서 진행된 영화 '더 테이블(감독 김종관)' VIP 시사회에 참석했는데요.

이번에도 청순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왔네요.


 

 


한편 그녀는 과거, 일본배우 카세 료와의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죠.

그들은 둘의 사이를 부인했었습니다.


 

 


정은채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오후 스타뉴스에 "정은채와 카세 료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고합니다.

이 관계자는 "당시 카세 료와 홍상수 감독의 새 영화에 함께 촬영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었다"며 "이후 정은채가 최근 일본 여행을 떠났다가 카세 료를 만나게 되면서 잠시 함께 있었고 저녁식사를 함께 했지만 연인 사이는 전혀 아니다"라고 못 박았다고하네요.

 

 

 


앞서 일본의 한 매체는 이날 "카세 료가 일본 현지에서 정은채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는데요.

카세 료는 영화 '바람의 검 신조', '안테나',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은채는 현빈 등이 출연한 영화 '역린'에 캐스팅됐습니다.


 

 


정은채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오후 스타뉴스에 "정은채와 카세 료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당시 카세 료와 홍상수 감독의 새 영화에 함께 촬영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었다"며 "이후 정은채가 최근 일본 여행을 떠났다가 카세 료를 만나게 되면서 잠시 함께 있었고 저녁식사를 함께 했지만 연인 사이는 전혀 아니다"라고 못 박았네요.


 

 


앞서 일본의 한 매체는 이날 "카세 료가 일본 현지에서 정은채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카세 료는 영화 '바람의 검 신조', '안테나',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활약하고 있는데요.

또한 정은채는 현빈 등이 출연한 영화 '역린'에 캐스팅됐습니다.


 

 


영화 ‘더 테이블’ VIP시사회가 김대중 전 대통령 추모식이 있던 18일 오후 서울시 동작구 아트나인에서 영화 ‘더 테이블’ VIP시사회가 열렸는데요.


 

 


이날 정은채가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한편 영화 '더 테이블'은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을 통해 동시대의 사랑과 관계의 다양한 모습을 비추는 영화로 오는 24일 개봉이라고 했네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을 거주했습니다.

중고등학교를 재학 당시 시골에 있는 기숙사에서 삶을 보냈는데 너무 무료한 일상에서 연극, 영화, 드라마가 자신이 세상과 소통할수 있는 하나의 장치였음을 밝혔습니다.

 

 



 

 


정은채의 패션은 워낙 유명한데요.

한 인터뷰에서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코트를 걸치고, 청바지를 입은 그의 모습은 영락없는 해원의 모습으로 다가왔었는데요.



 

 

들어오자마자 소파에 앉아 난로를 쬐며 이리저리 둘러보더니 낯선 공간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듯 곧장 편안한 표정을 지었었다고 합니다.

 데뷔작 <초능력자>(2010)로 ‘후아유’ 지면에 처음 소개된 뒤 두 번째 출연작 <플레이>(2011)로 ‘액터 앤 액트리스’에 나와 자신의 배우론을 이야기하더니, 네 번째 출연작인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표지까지 점령하였죠.


 

 


표지 촬영이 훌륭한 배우를 가늠하는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데뷔한 뒤 이토록 짧은 시간 안에 표지를 찍은 건 최근에 그 말고 또 없을 것이라고 했는데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을 보고 해원을 안아주고 싶었다고 이야기하면서,

캐나다로 떠나는 엄마(김자옥)를 붙잡고 싶어 하지만 놓아줄 수밖에 없었으며, 친구들 앞에서 선생님 성준(이선균)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술 먹고 도망칠 수밖에 없었던 그에게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말했네요.


 

 


그녀는 정은채에게 “해원과 다르다면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라고 묻자 그는 잠깐 생각하더니 힘주어 대답한다. “저는 좀더 용기있는 편이에요.”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과거 정은채는 역린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했죠.

현빈의 복귀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역린'에서 그녀는 미친 존재감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국적인 모습의 그녀, 

그녀는 혼혈이 아닌 순수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연기로 우리 곁에 오기전 각종 CF각종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모습을 보였다고 하죠.



신비로운 외모의 그녀는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도전중인데요.

가장 최근 영화는 더킹에서 조인성씨의 동생으로 등장했죠.

평소와는 다른 사투리로 모습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정은채씨의 연관검색어로는 정은채 집안이 뜨는데요.

정은채씨 집안에 대한 검색은 구체적으로 나오지는 않는데요.



 

 

어릴적 영국으로 이민가서 살았다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영국으로 유학을 갔다고하네요.

서예지 정은채씨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장착하신 분들은 유학파가 많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해볼게요!

신비로운 그녀의 연기 화이팅입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오루 움짤 몸매  (0) 2017.08.19
태양 집  (0) 2017.08.19
강다니엘 본명 개명  (0) 2017.08.17
윤태진 몸매 졸업사진  (0) 2017.08.16
고은성 나이  (0) 2017.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