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은 결혼3년만에 파경 이혼이유 및 사유는? 딸 소이 양육권은 누가, 정가은 몸매 성형전 과거사진 그리고 수유셀카 논란까지



개그맨 김준호씨에 이어 방송인 정가은씨의 파경소식에
대중들이 깜짝 놀랐다.



정가은의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
동갑내기 남편과의 합의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딸 소이양의 양육권은 정가은이 가져간다고 한다.
남편의 직업은 구체적으로 나와있지않으며 사업체를 운영한다고 한다.



항간에 정가은남편 재벌설이 있었으나 사실이아닌 루머라고 한다.



정가은은 미스코리아로 데뷔
경남선이였으며 데뷔와 동시에 8등신 몸매로
8등신 송혜교라는 별명으로 우뚝 인기를 얻었다.



그는 2016년 1월 30일 전남편과 결혼, 당시 사회는 데니안 축가는 더원이 불러 화제가 되었다.



그간 sns 정가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힘든 심경을 나타내는 글을 많이썼다.



위는 글의 전문이다.



정가은의 성형수술은 유명한데
그가 직접 7차례이상 받았다고 쌍꺼풀과 앞트임등을 받았다고 밝혔다.



위의 사진은 논란이 되었던 수유셀카이다.



정가은,
그녀의 홀로서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그녀의 능력과 미모,
딸 소이양을 사랑하는 마음 때문에도
그녀가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유튜브 연예가둥계 뉴스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정가은 이혼 사유 결정적인 원인 / 연예가둥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