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류준열♥

바이효니 2017. 8. 16. 14:54

류준열인성



 

 

영화 택시운전사로 다시금 연기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가수겸 배우 혜리와 열애를 인정해 화제입니다.


 

 


혜리는 류준열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택시운전사 시사회에 참여하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여자친구인만큼 시사회에 필히 참석했어야했겠지요?



 

 

배우 류준열과 걸스데이 혜리가 열애를 인정했죠.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혜리가 류준열과 연인 사이"라고 공식 발표하며 "만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라고 밝혔습니다.


 

 


류준열이 '걸스데이' 혜리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지난 2015년 남긴 SNS 글과 사진이 다시 화제입니다.



류준열과 해리는 지난 2015년에 방송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김정환과 황덕선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고 방송에서 맺어지지 않은 두 사람의 로맨스에 많은 시청자은 안타까워했었죠.



류준열과 해리 두 사람은 드라마 방송 당시 '어남류'(어차피 남친은 류준열)이라는 유행어가 생길 정도로 좋은 케미를 보이며 시청률 견인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해당 글에는 각각 팬들의 축하 댓글이 달렸다. 팬들은 "예쁜 사랑 응원합니다", "어남류 맞지만 왠지 아쉽다"등의 댓글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습니다.



앞서 이날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도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다"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과 정환 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는데요.

 당시 류준열은 남주인공 ‘정환’ 역을, 혜리는 여주인공 ‘덕선’ 역을 맡았다. 이들은 ‘택’ 역을 맡은 박보검과 ‘삼각 관계’ 구도를 보였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직전까지 연인으로 발전할 것 같은 모습들을 보여줬지만, 결국 극중 혜리는 박보검과 연인이 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최근에는 혜리가 류준열이 출연한 영화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열애 인정에 과거 '응답하라 1988’ 종영 이후에도 종종 서로의 SNS에 등장하며 남겼던 ‘사랑의 시그널’이 재조명 되고 있는데요.

의 싹은 이 때부터?’… “사랑하는 덕선이”라는 글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tvN ‘응답하라 1988’이 종영을 앞두고 있던 당시, 류준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덕선이”라는 짧은 해시태그와 함께 혜리가 자신의 어깨를 베고 잠들어 있는 드라마 스틸 사진 한 장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해당 사진은 극 중 ‘어남류’를 지지하던 팬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얻음과 동시에 두 사람의 현실 관계에 대한 팬들의 의심을 낳기도 했었는데요.



류준열의 여자친구 혜리는 2012년 10월 1일에 방송된 MBC 한가위 특집 예능 프로그램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에 걸스데이 대표로 출전하였으나, 예선전인 8강전에서 20kg 쌀가마니를 드는 아이돌 Apink의 정은지에게 지고 말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몸매되고 얼굴되고 힘되는 여자 아이돌로 유명하죠.

혜리몸매는 늘씬하고 귀여운 얼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하지만 과거 혜리의 경우 비스트 조롱과 관련 사건이 있었는데요.

비스트의 수상소감에 대한 혜리의 리액션을 팬들이 문제 삼았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내 류준열은 다음 게시물로 ‘응팔’ 신원호 감독이 자신에게 디렉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하며 “보다 더 사랑하는 대장님”이라는 글을 올리며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습니다.

   

 


그는 ‘응팔 속 류준열을 떠나보내며'라는 제목의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어 혜리는 ‘응답하라 1988’ 종영 이후 류준열과 함께 팔짱을 끼고 있는 사진을 자신의 인스그램에 게시하며 실제 연인같은 기운을 풍겼었죠.

 

 


혜리는 해당 사진과 함께 “이제 안녕.. 김정환”이라는 짧은 글을 덧붙였으며, 해당 사진 속 혜리는 극 중 두 사람이 함께 살았던 쌍문동 집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채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였죠.


 

 

 


두 사람은 지난 해 열린 tvN 10주년 시상식인 ‘tvN10 Awards’에서 대세배우상을 수상한 이후에도 각각 서로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혜리는 류준열이 찍은 자신과의 셀카를 게시하며 ‘대세 배우상!’ 이라는 멘트를 덧붙였으며, 류준열은 손을 모으고 있는 이모티콘 하나와 함계 혜리와 셀카를 찍고 있는 자신의 뒷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한 장 게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날 시상식에서는 ‘대세 배우상’을 수상하러 가던 류준열이 함께 단상 위에 오르던 혜리의 손을 잡으려 하다 혜리가 재빨리 손을 쳐내고 류준열에게 팔짱을 끼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응답하라 1988’이 종영한 이후에도 류준열의 ‘덕선 앓이’, 아니 혜리 앓이는 계속 되었는데요.

 류준열은 올해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팔’ 속 장면을 캡처한 두 장의 사진을 게시한 바 있습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응팔’에서 함께 했던 다른 배우들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데요.

 류준열과 혜리가 마주보고 누워있는 장면이었던 것이죠


 

 


 

 

 눈을 감고 있는 혜리를 지긋이 바라보는 류준열의 모습과, 이내 눈을 떠 류준열과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혜리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부터 두 사람의 열애가 시작됐다면 이 사진 역시 두 사람의 ‘사랑의 시그널’이었던 셈이죠.

   


혜리는 지난 4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답하라 1988!”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는데요.

해당 사진 속에는 류준열, 안재홍, 이동휘, 신원호 감독, 고경표, 박보검 가운데서 엄지를 들어보이며 미소짓고 있는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죠.

 

 



두사람의 예쁜 사랑을 응원합니다.

택시운전사 류준열 화이팅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베츠요시♥우에하라 타카코 남편  (0) 2017.08.16
혜리몸매♥  (0) 2017.08.16
황정음 출산 남편  (0) 2017.08.15
하재숙 남편 나이  (0) 2017.08.15
고은채 박은태 결혼  (0) 2017.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