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

임재욱 결혼♥

바이효니 2017. 8. 15. 21:48

임재욱 결혼


 

 


인기 감성 록 발라드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은 포지션 임재욱이 SBS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임재욱은 최근 인천에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 녹화에 새롭게 합류, 멤버들과 촬영을 마쳤죠.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임재욱씨, 임재욱근황이 궁금하네요.


 

 


관계자 등에 따르면 임재욱은 '불타는 청춘'의 새 멤버로 투입돼 김국진, 강수지, 김완선, 최성국, 양수경 등 기존 멤버들의 주목을 받으며 즐거운 녹화를 이어갔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임재욱은 자신의 속마음에 대해 진솔한 토크도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임재욱이 합류한 '불타는 청춘'은 오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포지션은 지난 1996년 2인조 남성 그룹으로 데뷔, 1집 '후회 없는 사랑'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포지션은 1999년 4집 'Blue Day'를 발표하기까지 '너에게', 'Remember', 'Summer Time', '두려움 없는 사랑', '편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임재욱은 그간 자신의 일상을 많이 오픈시키고 공개하는 가수는 아니였는데요.

오랜만의 외출이 그를 바라보는 팬들에겐 고마운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포지션은 안정훈이 빠진 채 임재욱 1인 그룹으로 재편됐음에도 2000년 발표한 4.5집 타이틀 곡 'I Love You'를 발표,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했으며 포지션의 주요 뮤직비디오 역시 스타급 캐스팅과 영화 못지 않은 스토리 라인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데뷔한지 근 20년이 넘었고, 현재 나이는 40세가 훌쩍 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뷔초 마초같은 미남상에 여전히 부합하는 멋진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드네요.



포지션은 이후 2006년 일본으로 향하며 전환점을 맞이했고, 2008년 일본 활동을 마무리한 이후 국내로 돌아와 스페셜 앨범, 드라마 OST 등으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임재욱은 이외에도 개인 사업도 병행했으며 최근에는 본인의 새 앨범 준비와 함께 후배 양성 계획에도 나서는 등 프로듀서로서도 활동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임재욱이 '불타는 청춘'에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 지 주목되었습니다.

임재욱은 오랜 기간 만나온 여자친구와 1개월 전 이별했다고 밝혔는데요.


 

 


가요계 등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여자친구와 이별을 맞이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임재욱은 지난 7월께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확인될 수 있었네요.

관계자 등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멤버로 출연해 멤버들과의 토크 도중 자신의 이별 이야기를 꺼내며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대해 제작진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임재욱이 당시 녹화에서 전 여자친구와의 이별 이야기를 직접 언급했다"면서도 "방송에 언제 나오게 될 지는 아직 미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임재욱씨는 신정환씨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죠.

얼마전 네이버 v앱에서 신정환씨의 방송 복귀 언급을 했다가 통편집 당했다고 하네요.

임재욱이 '불타는 청춘'에서 이와 관련, 어떤 언급을 했을 지 주목된다네요.


 

 


임재욱은 지난 2015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2년 정도 사귄 여자친구가 있다. 조금 더 서로를 알아야 할 필요가 있고, 내가 책임져야 할 나이이기에 조심스럽다"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또한 당시 방송에서 임재욱은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됐던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해 MC 이영자가 "얼굴 안 본다고? 심은하를 닮았다"라고 밝히며 눈길을 끈 바 있습니다.

 


 

 

임재욱 올해 나이는 43세로, 1974년생이라고 합니다.

벌써 불혹의 나이라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안미모를 자랑하시죠?



포지션은 안정훈이 빠진 채 임재욱 1인 그룹으로 재편된 이후에도 2000년 발표한 4.5집 타이틀 곡 'I Love You'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임재욱데뷔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I LOVE YOU의 포지션이 아닌 그룹 피노키오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2006년 일본에서도 활동한 바 있으며 2008년 국내로 돌아와 스페셜 앨범, 드라마 OST 활동과 개인 사업을 병행했고 최근에는 본인의 새 앨범 준비와 함께 후배 양성 계획에도 나서는 등 프로듀서로서도 활동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임재욱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The 포지션의 멤버인데요.

소속사는 시저스미디어이며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미롭고 호소력있는 목소리가 특징이죠.


 

 


임재욱은 1995년 가을에 솔로앨범을 준비중에 그룹 '피노키오' 출신으로 '사랑과 우정사이'를 히트시킨 안정훈에게 그룹 활동을 제의받고 1996년 그룹 포지션(Position)을 결성하고 데뷔 앨범 '후회없는 사랑'을 발표했습니다. 



 

 



그룹명 The 포지션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을 만들자'는 취지로 지은 이름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 곡 '후회없는 사랑'은 여성팬들을 중심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데뷔 이후 많은 대표곡들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포지션 임재욱이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합류했습니다.

15일 오후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 119회에선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새 친구로 합류해 김국진, 구본승, 류태준, 김광규, 최성국, 강수지, 김완선, 임성은, 양수경과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본방송에 앞서 이날 오후 네이버TV에는 '불타는 청춘' 119회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고 해당 영상에서 포지션 임재욱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 앞에서 자신의 대표곡 'I Love You'를 불러 감미로운 목소리를 드러냈죠.



또한 포지션 임재욱의 목소리에 흥이 난 멤버들은 그의 옆으로 모두 다가가 함께 'I Love You'를 제창했습니다.

'발라드계의 황태자' 포지션 임재욱이 출연하는 '불타는 청춘'은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었네요.



포지션 임재욱(43)이 오랜 기간 만나온 여자친구와 1개월 전 이별했다고 밝혔습니다.

15일 가요계 등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여자친구와 이별을 맞이했죠. 임재욱은 지난 7월께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확인되었네요.  



관계자 등에 따르면 임재욱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멤버로 출연해 멤버들과의 토크 도중 자신의 이별 이야기를 꺼내며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앞으로도 멋진활동,

불청에서 새로운 모습 기대해봅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재숙 남편 나이  (0) 2017.08.15
고은채 박은태 결혼  (0) 2017.08.15
추상미 남편 이석준  (0) 2017.08.15
백지영 딸  (0) 2017.08.15
김정근♥이지애 아나운서  (0) 2017.08.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