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박지성 김민지 재산

바이효니 2017. 7. 1. 13:36

박지성 김민지 재산 박지성 1도움, 박지성 아내 김민지아나운서 집안 재력



 

 

박지성 선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이후 FC 바르셀로나와의 레전드 매치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 화제인데요.

동시에 그의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이번 경기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김민지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살펴보도록할게요!



 

 

박지성은 1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프누서 열린 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에서 풀타임을 소화하며 1도움을 기록했는데요.

 이날 경기는 맨유가 바르셀로나를 3-1로 꺾었습니다!



ⓒ다음인물정보


먼저 박지성선수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는 81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36세인데요.

175cm에 빠른 달리기를 보유하고 있는 두개의 심장 하이브리드 박지성 선수이죠.


ⓒ다음인물정보


 

 

그의 배우자 김민지 아나운서는 85년생으로 올해나이 만 31세인데요.

그녀가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김사랑씨와 열애설에 휩싸인 박지성 선수의 실 연인이였던 것으로 밝혀지면서

당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었었죠.



그녀의 아버지와 어머니 프로필인데요.

아버지는 서울대학교 출신의 변호사이시고, 어머니는 현 수원대학교 미술학부 교수이자 화단에서 활동중인 화가로 밝혀졌죠.



 

 


당시 국내 연봉 탑 1순위, 

실력 1위로 손꼽히던 박지성 선수였기에 그와 결혼한 김민지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었는데요.



예쁜 얼굴과 더불어 아나운서란 직업을 가진 지적인 면모와 동시에

재력가의 자제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궁금증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박지성 선수가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와 레전드 매치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여

더욱이 그의 아내 김민지의 집안이 화제가 된 것이지요.


ⓒ일간스포츠

 

 


박지성 아내 김민지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한 뒤 2010년 9월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는데요.

이후 같은 SBS 아나운서 배성재의 소개로 만나게 된 박지성과 김민지는 2013년 5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다음해 7월 웨딩마치를 올렸었습니다.


 

 

 

특히 그녀의 아버지 김덕진 씨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낸 뒤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어머니 오명희 씨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교수로 일본 동경 예술대학 일본학과 객원 연구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 눈길을 끕니다. 



확실히 김민지 금수저 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을 만 한 멋진 집안이네요.



 

 

과거 두 사람이 교제를 공식 인정했을 당시, 박지성 선수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심경을 전달했었는데요.

당시 한강 잠원지구에서 우산을 함께 쓴 채 손을 꼭 잡고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더욱 부러움의 눈길을 받았었죠.



이에 박지성 선수는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 전 기자회견을 가졌었습니다.


 

 


그는 당시 아버지가 좋은 규수를 소개시켜주겠다고 해서 누구인지도 모르고 나간 자리에서 지금의 관계로까지 발전되었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처음 만난 건 2011년 여름이고 아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2013년도 부터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과거 아내 김민지 아나운서가 이상형이라고 밝히면서 자신에게는 사랑스러운 여자라고 말해 

많은 누리꾼들이 김민지 아나운서를 부러움의 눈길로 보았었죠!

 

 

 


두사람은 크게 숨기려고 애쓰지 않으면서 공개 데이트를 즐겼었는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 많은 곳이 부담스럽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그러면서 아내의 직업상 생방송을 하다보니 만나는 시간은 항상 늦은 저녁이나 밤이였다고 이야기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통 사람들이 하는 데이트는 다 하고 있다. 커피숍, 영화관, 남산, 양평 등 많이 갔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과거 김민지아나운서가 활발히 활동하던 시기에 그녀는 스포츠 아나운서 중 미모와 지성을 겸비,

몸매까지 예쁜 아나운서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이후 그들은 결혼과 동시에 2015년 11월 출산 예정인 아기를 갖게 되어 현재는 

한 아이의 부모가 되었죠.



그들은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지성과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했었는데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고 등장한 박지성 김민지는 어색해하며 경직된 모습을 보였지만 참 아르다웠습니다.


ⓒ뉴스원


함께 공개 자리에도 곧 잘 참석하고, 축구경기와 같은 자리에서도 데이트를 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는 부부인데요.

 

 



두사람은 웨딩 사진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애정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하면서 달달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사진작가가 오케이 사인을 보냈음에도 박지성은 김민지를 향해 시선을 떼지 못하고 계속해서 손을 잡은 채로 있어 눈길을 끌었었죠.



연예계 대표 스포츠 스타와 연예 스타 커플로는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있는데요.

두분은 예쁜 딸 리원양과 멋진 아들 리환군과 함께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쬬!


 

 


왠지 모르게 선한 인상이 닮은 부부,



또 친한 후배 축구선수 커플인 기성용 한혜진 부부와도 힐링캠프에서 전화연결을 하는 등의 친분을 보였었습니다.



 

 

당시 과거 박지성 김민지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워커힐 호텔에서 이루어졌었는데요

두사람의 웨딩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보기 좋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달달하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알콩달콩”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결혼 축하합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과 축하인사를 보냈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박지성 선수는 현역 시절의 왕성한 활동량을 재현하며 바르셀로나 진영을 휘저었는데요.

 후반 12분에는 페널티박스 중앙으로 패스를 넣어 스코어 2-0을 만드는 포보르스키의 골을 도왔었죠.



앞으로도 멋지게 활동하길 바라면서.

그의 멋진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결혼생활도 기원합니다!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소연 아버지  (0) 2017.07.04
안소현 프로 몸매  (0) 2017.07.01
김문호 연봉  (0) 2017.06.30
양의지 연봉 부인  (0) 2017.06.24
최준석 연봉 아내  (0) 2017.06.24
댓글